"중국이 뺏어간 한국인 동심" 디즈니랜드, 한국에 절대 못 들어오는 진짜 이유 : Zum 허브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대회 기간 음주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이미 이 씨를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그 사진을 목격했다. 분명, 단체 리더급 간부들의 개념을 상실한 노상방뇨 사진이었다. 게다가 교주는 그 당시에 호텔 금연석에서 담배를 피우다가 발각돼 해외 현지에서 과태료 처분을 받는 추태를 보였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또한 "시작도 하기 전 회식하면 또 얘기가 나올 수 있다. 조심스럽다. 눈치 보는 게 일상"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국제대회를 앞두고 음주로 구설을 만들고 싶지 않다는 뜻이었습니다. 이후 해당 논란이 터지자 네티즌들은 씁쓸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성인인증키워드인 룸살롱이 안철수 원장의 경우 인증절차 없이 바로 노출되는데 문제가 있었다. 반면 ‘박근혜 룸살롱’ 등은 성인인증절차가 필요해 일부 네티즌들이 네이버가 고의적으로 안철수 룸살롱 키워드가 성인인증이 필요 없도록 조작한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왔다. 장의업자에게 룸살롱 등 접대를 받아 가며 변사 정보를 넘겨준 부산지역 전직 경찰관들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다. 그는 평범한 외모를 가진 20대 초반의 여성이었는데 보도방 등을 거쳐 룸살롱에서 윤락생활을 시작한지는 3년이 넘었다.


게시글의 내용은 '썰'커뮤니티 사용자들의 자유로운 의견으로 네이트 뉴스와는 무관하며, '인기많은' 게시글 순으로 노출됩니다. 1926년 6월 25일 명월관 본점에서는 three.1운동 당시 발생한 제암리 학살을 세계에 알리고 총독부의 압력에 의해 추방되었다가 6년 만에 다시 조선을 찾은 프랭크 스코필드 박사를 위한 환영식이 열렸다. 그러니까 명월관은 술만(?) 마시는 요즘의 룸살롱과는 다른 곳이었다. 재밌는 역사 강의로 유명한 설민석씨의 주장이 타당한지, 그날 민족대표 33인은 왜 태화관을 독립선언서 낭독 장소로 정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거 믿어줄 테니까 무인은 몇 번 갔느냐”라며 “이렇게 제보가 쌓이고 있다. 이거 고소해서 무인부터 버닝썬까지 다시 한번 파보자”고 도발했다.


하지만 그는 나이트클럽 웨이터 생활을 시작한 첫달 80여명의 웨이터 가운데 영업실적이 세번째로 높았다. 둘째 달에는 2등, 셋째 달부터는 1등을 놓치지 않았다. 당시 대졸 초봉이 50만∼60만원일 때 그의 월수입은 2백만원이 훨씬 넘었으니 한마디로 잘 나가는 웨이터였던 셈이다. 선수들이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전날에 술판을 그것도 여종업원을 끼고서 마셨다면 굉장한 충격이 아닐 수 없다.


김씨가 기자들과 술자리에 동석해 술을 대접하거나, 자신이 없을 때는 이름을 대고 술을 마실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줬다는 것이다. J 룸살롱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들이 한동안 언론에 떠돌았습니다. 「아가씨들 팁이 하룻밤에 50만원이나 된다고 하더라」, 「서너 명이 한 번 술자리를 하면 400만~500만원이 넘는다」, 「역대 정권의 황태자들이 드나들었다」…. 盧武鉉(노무현) 대통령과의 회동을 마친 3당 대표들이 서울 서초동의 J 룸살롱에 몰려가서 뒤풀이를 했다가 언론의 따가운 공격을 받았습니다. 정치인에게 들이대는 국민들의 도덕적 잣대가 날로 엄격해져 가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예전부터 룸살롱과 조폭은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이 있다.


관련 선수들의 포지션을 상세하게 특정하면서 술자리 장소로 여성 접객부가 있는 유흥주점을 언급하기도 했다. 보도에 의하면 술자리 장소로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이 지목됐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한 야구대표팀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룸살롱에서 밤샘 음주를 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파문이 일고 있다. KBO는 사실관계를 파악한 뒤 엄정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해당 업소는 여성 접대부가 나오는 곳으로 2명 테이블의 술값이 기본 400만원에 달하는 이른바 ‘쩜오급’의 고급 룸살롱이라고 한다.


이 매체에 따르면 두 선수는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 또 다른 선수 한 명은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고 한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튜브 채널을 토대로 추가 취재한 결과 프로야구 각 구단에서 활약하는 3명의 투수가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한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선수들은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 휴식일 전날인 10일 오후에 술을 마셨다는 입장이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표팀의 음주 파문이 이어지고 있다. KBO 측에서 해명을 했으나 대회 기간 음주라는 사실에 팬들의 실망이 이어지고 있다.


한 유튜브 채널 방송이 폭로한 내용(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과는 달랐다. 그러면서 “게임은 발리고 여자 끼고 아침까지 술 먹는 야구선수들 보니, 야구는 그냥 '레저'라는 말이 딱 어울린다 생각했다”고 꼬집었다. 대표팀은 3월9일 호주전, 3월10일 일본전, 3월12일 체코전까지 연이어 총 3번의 경기를 앞둔 상태였다. 또 한 매체에 따르면 해당팀의 선발 에이스나 불펜 에이스인 정상급 투수 3명이 3월 8일 밤부터 3월 11일 새벽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 드나든 것으로 확인됐다.


술자리가 '접대'의 성격이 강하다면 참석인원 거의 모두가 근처 여관으로 가게되는 것이고, 친구나 동료끼리 모여 노는 자리였다면 2차 가는 사람과 안 가는 사람이 확연하게 갈린다. 간혹, 2차를 가고싶었어도 아가씨가 여러 가지 이유로 거부 의사를 밝혀 낭패를 보는 경우도 발생한다. 그리하여 그냥 집에 가는 사람과 잠시 쉬었다 가는 사람들의 행보가 갈린다. 귀가하는 사람들은 새끼 웨이터들이 잡아준 택시를 타고 그냥 가면 된다. 그럼 '2차'의 순간이나, 그 다음에 일어나는 양상은? 손님과 아가씨의 성격과 취향에 따라 천차만별의 사연이 나오므로, 자세한 설명은 여기서 생략해야겠다.

휴게텔 후기 휴게텔 추천 휴게텔 휴게텔 후기 휴게텔 추천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